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티아라, 유튜브에 단독채널 개설…유럽 배낭여행 실시간 생중계

티아라, 유튜브에 단독채널 개설…유럽 배낭여행 실시간 생중계
그룹 티아라가 단독채널 방송국을 만든다.

24일 티아라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티아라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자신들의 단독 채널을 만들어 티아라 멤버들이 직접 촬영, 편집하여 8박 9일 동안 떠나는 유럽 배낭여행을 실시간으로 중계한다”고 전했다.

이번 유럽 배낭여행의 이름은 FREEDOM(자유). 이는 이탈리아, 스위스, 오스트리아를 오가며 자유를 만끽하고자 지었으며 티아라는 8박 9일간 사진, 영상을 아무에게도 간섭 받지 않고 각자의 개성대로 촬영하게 된다.

특히 티아라 멤버 효민은 이례적으로 배우 황지현, 이해인, 최수은, 슈퍼모델 김혜지가 속한 신인 7인조 걸그룹과 함께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6시간 간격으로 팬들에게 생중계를 할 것이라고 전했다.

효민과 은정은 뮤직비디오 감독 차은택과 사진 작가 조세현과 함께 이탈리아, 스위스, 오스트리아 해외 올로케로 8박 9일간 10억 프로젝트 촬영의 스태프의 자격으로 참여한다. 이들은 “차은택 감독과 조세현 사진작가에게 열심히 배워서 돌아오겠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코어콘텐츠미디어 김광수 대표가 프로듀서를 맡고 티아라 효민과 은정, 차은택 감독, 조세현 사진 작가가 작업에 참여한 신인 7인조 걸그룹은 황지현, 이해인, 최수은, 김혜지 외 아직 공개 되지 않은 3명의 멤버로 구성돼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