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 '내 인생의 단비' 이다희-신주아, 명품 몸매 대결

SBS 새 아침극 ‘내 인생의 단비’(극본 고봉황, 연출 박용순)의 ‘미녀 삼총사’ 이다희, 김해인, 신주아가 포스터 촬영장에서 명품 몸매를 과시했다.

20일 SBS 공식 트위터에 ‘내 인생의 단비’ 주연들의 포스터 촬영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여주인공 단비 역을 맡은 이다희는 영상에서 트레이닝복에 운동화 차림에도 불구하고 늘씬하고 잘 빠진 몸매를 뽐냈다. 특히 곧게 뻗은 명품 각선미는 그가 2002년 슈퍼모델 출신이란 걸 실감케 한다.

이다희는 “이다희란 배우를 잘 모르는 분들도 있고 이 배우가 ‘단비’라는 타이틀롤을 잘 소화할까 하는 의문을 가질 수 있지만, 첫방송 보면 얼마나 재미있는지 알 거다. 기존의 아침드라마와 달리 싱그럽고 풋풋한 아침드라마가 될 거다. 많이 응원하고 지켜봐달라”고 부탁했다.

김해인과 신주아도 환상적인 라인을 자랑하며 저마다의 캐릭터를 표현했다. ‘내 인생의 단비’에서 악역을 맡은 신주아는 “오랜만에 찾아뵈었는데 악역이라 살짝 걱정된다”면서도 “공감할 수 있는 나만의 연기를 보여드릴테니 많이 미워하지 말고 기대해 달라”고 애교섞인 당부를 전했다.

한편 ‘태양의 신부’ 후속 ‘내 인생의 단비’는 한 시대를 풍미했던 왕년의 스타 아버지가 뇌출혈로 쓰러지자 갑작스럽게 찾아온 과거의 아내와 숨겨졌던 연인이 아버지의 가족과 갈등을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다희, 심형탁, 이영하, 류상욱, 신주아, 김해인 등이 출연하며 내달 2일 첫방송된다.

[영상제공=SBS]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