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빅뱅 "'K팝스타' 출연 이후, 양현석 '양천사' 됐다"




그룹 빅뱅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양현석이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출연 이후 변했다고 밝혔다.
 
빅뱅은 18일 밤 방송된 SBS ‘정재형 이효리의 유&아이’(이하 ‘유앤아이’)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이고 MC들과의 토크를 진행했다.
 
MC 이효리는 “양현석 사장님이 바뀌었다는데 사실이냐”고 물었고, 지드래곤은 “지금은 천사, ‘양천사’님이다”라며 양현석의 달라진 점을 꼬집었다. 이어 지드래곤은 “‘K팝 스타’를 볼 때마다 이 분이 내가 아는 현석이 형이 맞나 싶다. 그렇게 인자한 웃음은 처음 본다”라고 덧붙였다.
 
승리 역시 착해진 양현석에 대해 수긍하고는 “저희한텐 냉정히 말씀하시는데, (‘K팝 스타’에 출연하는) 어린 분들이 상처받을까봐 좋게 말씀하신다”며 양현석의 성대모사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실제로 ‘K팝 스타’에 심사위원으로 참여중인 양현석은 ‘YG 수장’으로서의 근엄하고 냉정한 모습과 달리, 정을 듬뿍 담은 심사평과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에 친근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빅뱅은 이날 ‘블루’, ‘배드 보이’, ‘판타스틱 베이비’ 등을 불러 ‘유앤아이’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영상편집 = VJ 조한송)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