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SBS 주말극장 '맛있는 인생' 제목확정, 연기자들 심기일전

SBS 주말극장 ‘맛있는 인생’(극본 김정은, 연출 운군일, 제작 JS픽쳐스)이 제목을 확정하자 연기자들이 더욱 심기일전하고 있다.

‘내일이 오면’ 후속으로 4월 28일부터 방송되는 ‘맛있는 인생’은 형사출신인 한식당 주방장인 아버지가 네 딸을 향한 두텁고 깊은 사랑을 전하는 휴머니즘 드라마로, ‘사랑이 꽃피는 나무’, ‘두려움 없는 사랑’, ‘황금신부’를 연출한 운군일 PD와 ‘다함께 차차차’를 집필한 김정은 작가의 새작품이다.

특히, 드라마는 최근 제목을 ‘맛있는 인생’으로 확정한 뒤 더욱 심기일전해 촬영준비에 임하고 있는 것. 운군일 감독은 “드라마는 주무대인 한식당을 배경으로 한식 세계화도 담아내고, 무엇보다 우리 인생의 가치존중도 그려낼 예정”이라며 “이처럼 한식의 맛과 인생의 맛을 한데 어우를 수 있는 제목을 찾다가 이처럼 ‘맛있는 인생’으로 정했다”고 밝혔다.

더구나 이를 위해 지난 3월 초 진행된 대본리딩 직후 운군일 감독과 김정은 작가, 그리고 연기자와 스태프들, 제작관계자들은 모두 모여 수백여 개의 드라마 제목을 놓고서 새벽 3시까지 난상토론을 벌였을 정도였다.

한편, 극중 부주방장인 안석환을 비롯해 주방멤버인 박윤재와 이은희, 최권, 김민국은 20일 숙명여대 한국음식연구원에서 본격적으로 요리를 배우게 되고, 이중 박윤재는 현재 일산의 한 체육관에서 무술을 배우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조연출 이우람 PD는 “첫 촬영을 앞두고 전 출연진들과 스태프들이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준비하고 있다”며 “운 감독님 말씀대로 진정한 인생과 한식맛의 향연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제목을 확정한 ‘맛있는 인생’은 박근형, 김자옥, 임채무, 예지원, 윤정희, 최원영, 유연석, 류현경, 정준, 윤다인, 박윤재, 걸스데이 혜리 등이 출연한다. 4월 28일 첫방송.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