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BoA가 부른 K팝스타 테마곡 ‘One Dream’ 대공개

BoA가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이하 K팝스타)’의 테마곡을 불러 화제다.
 
BoA가 부른 테마곡 ‘One Dream’은 ‘K팝스타’ 의 생방송이 끝난 직후인 18일 오후 8시(20시), 멜론, 엠넷, 올레뮤직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K팝스타’에서 경쟁을 펼치고 있는 참가자들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은 ‘One Dream’은 BoA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인상적이며, 샤이니의 Key와 슈퍼주니어-M의  헨리가 랩퍼로 참여해 특별함을 더한 노래.
 
또한 가사에는 K팝스타에 도전하는 참가자들의 도전과 환희, 좌절의 감정 등을 직설적인 표현으로 담아, 꿈을 향해 달려가는 참가자들의 간절한 마음까지 느낄 수 있어, ‘K팝스타’의 애청자들은 물론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BoA는 ‘K팝스타’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다, 테마곡 ‘One Dream’은 지난 2010년 출시한 6집 앨범 이후 BoA의 보컬을 오랜만에 만날 수 있는 신곡인 만큼, 더욱 화제가 될 전망이다.
 
한편, K팝스타의 테마곡 ‘One Dream’은 디지털 싱글 형태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서만 공개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