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싸움 중간에 포옹? 현진영 부부의 이색 부부 싸움법 대공개

SBS Plus 이혼위기 극복솔루션 ‘미워도 다시 한 번’ 4기 부부들 솔루션에 함께한 가수 현진영이 아내 오서운과 이색적인 부부싸움 해결법을 밝혀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현진영은 지난 2일 방송된 ‘미워도 다시 한 번’ 합숙 솔루션에 부인 오서운과 함께 출연, 남편과 아내 편으로 나누어 각자 이야기를 털어 놓는 시간을 가졌다.

이 과정에서 오서운은 잦은 부부 싸움으로 힘들어하는 4기 부부 아내들에게 “우리 부부는 싸우더라도 외면하기보다 앞으로 잘 좀 해달라는 의미에서 서로 안아준다” 며 이색적인 부부 싸움법을 공개했다.

이에 박미선이 “어떻게 싸우면서 안아줄 수가 있느냐, 정말 대단하다”며 감탄을 자아내자 오서운은 “어차피 함께 살아야 할 남자다. 일단 내가 시도하고 변화되면 상대방도 변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혼 위기 부부들이 갈등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돕는 바람직한 방법을 제시하기도 했다.

한편, 감동적인 부부싸움 극복 법을 전해준 현진영, 오서운 부부와 합숙 솔루션으로 한층 가까워진 4기 부부들의 ‘노래 솔루션’이 진행될 SBS Plus '미워도 다시 한 번‘은 9일 밤 12시 방송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