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엄태웅 "결혼 이야기 그만하겠다"

엄태웅 "결혼 이야기 그만하겠다"

엄태웅이 더이상 여배우들에게 결혼 관련 이야기를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13일 오전 11시 서울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건축학 개론'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엄태웅은 "이제 결혼 관련 이야기는 자제하겠다"면서 "어머니께서 결혼 이야기 좀 그만하고 작품 얘기만 하라고 하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엄태웅은 그동안 호흡을 맞춰온 여배우들에게 프로포즈를 했다는 사실이 여러차례 알려졌다. 최근 '네버 엔딩 스토리'의 개봉을 앞두고 "250만 관객을 동원하면 연기 호흡을 맞췄던 려원과 결혼하겠다"는 이색 공약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제작보고회에서는 배우들의 뇌구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함께 영화에 출연했던 '미스 에이'의 수지가 엄태웅의 주요 키워드로 '결혼'을 뽑기도 했다.

영화 '건축학 개론'은 15년전 대학교 1학년때 만나 풋풋한 감정을 키웠던 승민(엄태웅 분)과 서연(한가인)이 15년만에 건축가와 건축주로 다시 만나면서 벌어지는이야기를 다룬 멜로 영화다. 엄태웅은 승민 역을 맡아 첫사랑에 대한 아련한 기억을 품고 있는 남자의 모습을 섬세하게 연기해보였다.

'건축학 개론'은 오는 3월 개봉할 예정이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사진=김현철 기자)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