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원티드 하동균, 부캡 OST 참여 '지진희 지원사격'

원티드 하동균, 부캡 OST 참여 '지진희 지원사격'
가수 하동균이 지진희의 지원 사격에 나선다.

오는 8일 SBS 수목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 11회에서는 하동균이 부른 '부탁해요 캡틴' OST PART4의 남자 주인공 김윤성(지진희 분) 메인 테마 곡 '가슴한쪽'을 공개한다.

'가슴한쪽'은 아이유의 '여자라서' 버블시스터즈의 '바보처럼'의 작곡과 MBC '나는 가수다'의 편곡에 참여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 신형의 곡.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슴을 적시는 클래식 기타 선율 위에 하동균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듣는 이에게 가슴 저림을 선사한다.

녹음 당일 하동균은 곡의 멜로디를 몇 회만 듣고 바로 녹음에 참여 했는데도 불구하고 뛰어난 곡 해석력과 탁월한 감정 표현,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을 모두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하동균은 지난해 8월 드라마 '공주의 남자' 의 OST '기다릴게'에 참여해 2달 이상 OST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하동균이 참여한 '부탁해요 캡틴' OST PART4는 오는 8일 '부탁해요 캡틴' 11회에 첫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하동균은 최근 5년 만에 자신이 속한 보컬그룹 원티드의 정규 3집 앨범 '빈티지'(Vintage)를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는 3월 31일과 4월 1일 양일간 서울 악스홀에서 진행되는 원티드 콘서트를 앞두고 연습에 한창이다.

사진=WS엔터테인먼트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