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일 반한류 네티즌 "김태희 버릇없다" 또 트집

최근 일본에 진출한 김태희 씨가 새로운 한류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김태희 씨를 향한 일본 일부 누리꾼들의 공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함께보시죠.  한류 여배우 김태희 씨를 겨냥한 일본 내 반한 누리꾼들의 공격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도 도쿄에서는 김태희 씨가 과거 독도 관련 이벤트에 참여했다는 것을 이유로 퇴출 시위가 벌어졌죠. 그런데 이번에는 김태희 씨가 TV 예능프로그램에서 예의 없는 행동을 거듭했다는 트집을 잡으며 또 한 번 공격에 나섰습니다. 한국인들이 보기엔 아무런 문제가 없는 장면이죠? 하지만 일본 누리꾼들은 끊임없이 김태희 씨의 방송 태도에 트집을 잡고 있다고 합니다. 문제가 된 방송은 지난 21일 방영된 일본 지상파 후지TV의 한 프로그램인데요. 당시 김태희 씨가 자신이 나온 드라마의 포스터를 제작진에게 전하면서 인사를 하지 않았을뿐더러 진행자가 앉아달라는 말을 건네기도 전에 먼저 자리에 앉았다며 지적하고 나섰는데요. 이에 일본 내 반한 소식을 주로 전하는 인터넷 매체들은 거의 실시간으로 김태희 씨를 비난하는 기사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터지는 일본 내 반한 누리꾼들의 공격이 참 안타깝네요.

개그우먼 신봉선 씨가 화장품 모델로 발탁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엊그제(21일) 신봉선 씨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제가!!! 드디어~~ 화장품광고를 찍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은 신봉선 씨가 한 화장품 모델로 나선 광고 영상으로 신봉선 씨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죠. 그동안 보여준 코믹한 이미지와는 달리 여성스러운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화장품 모델다운 빛나는 피부와 차분한 헤어스타일은 우아한 느낌마저 주고 있네요.

LA, 도쿄, 파리 등에서 성황리에 펼쳐져 전세계 음악 팬들을 매료시킨 바 있는 'SM TOWN LIVE WORLD TOUR'가 오늘 뉴욕에서 열릴 계획인데요. 여기에 참석하기 위해 소녀시대가 엊그제 출국했습니다. 출국 당시 소녀시대는 다양한 공항 패션을 선보여 화제가 됐죠. 먼저, 멤버 수영은 큰 가방하나로 뉴요커 느낌이 물씬나는 멋진 공항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윤아 씨와 써니 씨는 올블랙 패션으로 꾸몄는데 꾸미지 않은 수수한 공항패션을 선보였습니다. 또 제시카는 로맨틱한 모자에 해골무늬 스카프를 해 상반된 느낌의 공항패션을 소화했고요. 멤버 서연은 브라운계열의 앙고라 티셔츠에 롱 니트 스커트를 매치해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로맨틱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그 옆에 함께한 효연은 빨간색의 독수리 티에 미니스커트로 배치해 깜찍함을 선보였습니다. 멤버들 모두 특색이 돋보이는 공항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걸그룹 미쓰에이가 '중국 CETV 아시아 10대 인기스타 시상식'에서 신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최근 중국으로 진출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미쓰에이는 이번 신인상을 수상함으로 아시아 스타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졌습니다. 이번 시상식에는 국내 배우 김선아, 지진희, 한채영 씨 등과 중국 유명 배우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고 합니다.
미쓰에이는 이날 시상식에서 유일한 한국 가수로 참석했는데요. 그래서 더 감회가 새롭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신인상을 수상한 미쓰에이는 "중국에서 이렇게 의미있는 상을 수상하게 되어 정말 영광" 이고 "큰 상을 받은 만큼 중국에서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손예진, 이민기 씨가 출연하는 영화 '오싹한 연애'의 의 티저영상에 이어 포스터가 공개됐습니다. 얼마 전 공개된 티저영상은 손예진 씨와 이민기 씨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독특한 재미로 웃음을 선사했죠. 어제 공개된 '오싹한 연애' 포스터도 로맨틱 코미디 특유의 달콤함에서 벗어나 오싹하고 괴기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며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포스터 속 손예진 씨! 사랑스러운 웨이브 헤어에 사탕처럼 달콤한 눈웃음 등 매력은 여전한데요. 야구 방망이를 손에 든 모습은 어딘지 모르게 심상치 않죠? 또 인기 호러 마술사답게 잘 차려입은 이민기 씨! 데이트를 위해 꽃다발까지 준비했지만 탐스러운 꽃다발에서 난데없이 나타난 창백한 손 때문에 당황한 표정이네요. '비실한 깡'이라는 카피에 어울리는 놀란 토끼 눈을 한 이민기 씨의 표정, 정말 재미있네요. '오싹한 연애'는 이런 두 사람의 목숨을 건 연애담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올겨울 개봉합니다.

배우 김윤석, 유아인 씨 주연의 영화 '완득이'가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완득이'는 세상의 그늘에 숨어있고 싶어 하는 반항아 완득이와 그를 세상 속으로 끌어내려는 교사 동주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인데요. 공감 가는 스토리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개봉한 지 3일째인 지난 토요일에는 20만 명을 동원하면서 누적관객수 41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이로써 '완득이'는 영화 '리얼 스틸'에 이어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했는데요. 한국영화로는 가장 많은 관객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