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엄기준 교통사고…"음주는 맞지만 음주운전 아냐"

배우 엄기준 씨가 택시를 들이받는 교통사고를 냈습니다. 어제(21일) 오전 신호대기 중인 택시의 뒷부분을 들이받은 엄기준 씨를 음주 측정해본 결과, 알콜 농도가 면허 취소 수치를 넘어섰다고 합니다. 엄기준 씨가 보다 정확한 측정 결과를 원해서 음주 채혈을 해서 국과수로 넘긴 상태인데요, 엄기준 씨는 전날 술을 마시고 쉬다가 공연 리허설 때문에 집에서 나오는 길에 접촉 사고를 일으켰다고 밝혔습니다. 엄기준 씨 측은 "물의를 일으켜서 죄송하다", "전날 술을 마신 것은 맞지만 음주음전은 아니다"고 전했습니다.

--

장우혁 씨의 전용기 탑승 사진이 공개돼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바로 이 전용기 덕분에 장우혁 씨가 한국과 중국에서 가수 활동을 병행할 수 있다는데요, 후속곡 '주말 밤'으로 활동 중인 장우혁 씨. 그동안 중국을 비롯한 해외에서 지속적인 출연 제의가 왔었지만 스케줄 조정이 어려워 고사해왔었다고요. 하지만 최근 전용기를 이용하면서 얼마 전 중국 공연에도 참석할 수 있었는데요, 장우혁 씨의 소속사 측은 "중국 톱스타들은 이미 개인 전용기를 이용해 스케줄을 소화한다"면서 "장우혁 씨도 전용기를 자주 이용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월드스타 이병헌 씨가 할리우드 영화 '지아이조2' 촬영을 위해서 엊그제 미국으로 출국했습니다. 출국 후 시차 적응과 함께 영화 캐릭터 분석에 집중할 예정이라고요. 전편 '지아이조1' 은 총 수익 3억 2백만 달러를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했는데요, 이번에 이병헌 씨가 연기하는 '스톰쉐도우' 의 색다른 매력을 기대해봐도 좋다고 합니다. 이병헌 씨는 이 작품을 통해서 유창한 영어 실력과 연기력으로 미국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

박신혜 씨가 교통 사고로 입원한 후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박신혜 씨는 차량이 반파되는 큰 사고를 당해 입원했지만 하루 만에 "이대로 누워있을 수 없다"며 촬영장에 복귀했는데요, 하지만 극심한 통증을 견디지 못해서 촬영을 제대로 진행하지 못하고 다시 재입원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앞으로 한 달은 더 촬영해야 되기 때문에 지금 치료를 받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이라고요. 결국 박신혜 씨의 부상투혼에도 불구하고 드라마는 결방을 면치 못하게 됐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