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인테리어&하우스] 좁은 공간에도 유용한 가구들

가구 사이 빈 공간이 생기거나 방이 좁을 때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가구들을 찾게 되죠.
색색의 테이블은 크기가 다양해 각각 다른 장소에 두고 사용할 수 있는데요.

겹치면 계단형 모양의 테이블이 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하나로 모아둘 수 있습니다.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수공예로 만들어진 아담한 천소재의 의자는 앉았을 때는 편안함을 주지만 테이블로도 겸용할 수 있습니다.

높이와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는 사이드 테이블은 독서대로 활용할 수 있어 의자와 소파 가까이 두고 사용하기 좋습니다. 

[김정아/인테리어 전문가 : 이렇게 칸을 나눈 가구는 수납공간을 넉넉하게 확보할 수 있는데요. 좁은 공간에 두면 살림을 정리할 때도 유용하고 디자인까지 독특해서 포인트 인테리어의 효과도 낼 수 있습니다.]

원통형의 단순함에서 기하학적인 모습으로 변형되는 보관함은 아래로 내려갈수록 깊이감이 있는 수납공간이 있는데 바퀴가 있어 움직이는 사이드 테이블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가 달려 열었을 때 반으로 갈라지는 독특한 장은 선반과 서랍, 옷걸이가 숨어있어 많은 옷을 정리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바퀴가 달린 가구들은 어느 공간에서나 이동과 배치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각기 다른 모양의 수납공간과 고리가 있는 벽걸이 수납함을 이용하면 빈 벽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현관 앞이나 방문 등 손이 잘 닿는 곳에 걸어두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좁은 공간에 사용하기 좋은 유용한 가구들, 독특하고 개성 있는 아이디어 디자인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