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눈꼬리 살짝 스모키' 김연아 메이크업 화제

김연아 선수가 그랑프리 대회에서 보여준 강렬한 메이크업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먼저 김연아 선수의 눈화장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활용했는데요. 아이라이너로 끝부분을 올려서 고양이같은 분위기를 연출을 했죠. 눈에 시선이 쏠리도록 입술화장은 튀지않은 색상으로 표현했고요. 마지막으로 영화 007시리즈의 본드걸을 연상케하는 손동작을 강조하기 위해 검정색 메니큐어로 섹시함을 더했습니다. 김연아 선수는 경기전에 직접 메이크업을 한다고 알려져 있는데 메이크업 실력이 정말 프로페셔널 아티스트 수준이죠.

배용준 씨의 책이 해외에서 한국어 교재로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배용준 씨의 여행포토에세이 "한국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난 여행"은 출간 전부터 해외 팬들 사이에서 화제였는데요. 특히 일본에서는 한국어판을 구입해서 한국어 교재로 사용하는 등 책에 대한 관심이 아주 뜨겁다구요. 배용준 씨의 책은 한국어 뿐 아니라 한국의 문화와 전통까지 배울 수 있어서 한국어 교재로도 아주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영국 런던에서 봉준호 감독 특별 회고전이 열립니다.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영국 국립영화극장에서 봉준호 감독이 만든 영화가 상영된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번 회고전은 영국영화협회가 주관하는 최초의 한국감독 회고전이라서 더욱 의미가 크다고합니다. 이번 회고전에는 그의 최신작인 "마더"를 포함해서 "살인의 추억", "괴물" 등 총 열편의 영화가 상영된다고 하는데요. 봉준호 감독은 영화제 기간동안 런던을 방문해서 다양한 행사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가수 인순이 씨가 미국 뉴욕의 카네기홀 무대에 섭니다. 10년전에 카네기홀에서 공연을 했던 인순이 씨는 내년 2월에 카네기홀에서 두번째 콘서트를 열 예정인데요. 카네기홀은  뉴욕 최대의 공연장으로 조용필씨가 1980년에 한국가수로서는 최초로 이 무대에 섰었죠. 인순이 씨는 공연자 선정에 까다롭기로 유명한 카네기홀 공연을 두번이나 성사시킴으로써의 뮤지션으로서의 가치를 다시한번 입증했습니다.

SBS드라마가 매력적인 악녀들의 등장으로 긴장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먼저 천사의 유혹에서 악녀를 맡고있는 이소연 씨는 부모의 복수를 위해서 정략결혼을 하고 온갖 계략까지 꾸며서 시청자들의 미움을 사고 있고요. 미남이시네요의 출연중인 유이씨는 극중 아이돌 그룹의 리더와 고미남 사이에 끼어들어서 미남을 괴롭히는 역할을 맡았죠. 또 망설이지마의 배민희 씨는 친구의 애인을 빼앗아 결혼하는 역할을 맡았는데요. 이렇게 드라마 속의 팜므파탈은 단순한 악역이 아니라 주인공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