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목사 부자가 중학생 8명 감금·폭행

"교회문 발로 차고 돌 던졌다"…가스총 위협.감금

목사 부자가 교회에서 장난삼아 행패를 부린 중학생 8명을 가스총으로 위협, 감금하고 폭행했다 경찰에 붙잡혔다.

부산 사상경찰서는 10일 교회 출입문을 발로 차고 돌을 던진다는 이유로 중학생 8명을 가스총으로 위협해 교회에 가둔 혐의(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로 부산에 있는 한 교회 목사 A(51) 씨와 아들(27)을 불구속 입건했다.

경찰에 따르면 A 씨 부자는 지난 8일 오후 10시 30분께 김모(14) 군 등 중학생 8명을 교회 지하1층 예배당으로 데려간 뒤 가스총을 보여주며 "반항하지 마라"라고 위협, 2시간 동안 감금한 혐의를 받고 있다.

특히 A 씨 부자는 학생들을 꿇어앉게한 뒤 전선을 고정하는 끈으로 엄지손가락과 엄지발가락을 묶고 돌을 입에 물게 한 뒤 머리를 때린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조사 결과 A 씨 부자는 김 군 등이 2개월 전부터 늦은 밤 교회 출입문을 발로 차고 돌을 던지는 데 화가 나 이 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이들은 아이들이 연락이 끊긴 채 귀가하지 않자 피해 학생 부모들이 자녀들을 찾으러 나섰다가 현장을 발견, 경찰에 신고하는 바람에 현행범으로 붙잡혔다.

(부산=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