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피어스, 우여곡절 끝에 올해 VMA 참석 결정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우여곡절 끝에 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올해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이하 VMA)에 참석하기로 했다.

3일 AP, UPI 등에 따르면 VMA를 주관하는 MTV 네트워크 뮤직 그룹의 반 토플러 대표는 "스피어스는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VMA의 시작을 알릴 것"이라며 "다만 그 형태는 공연이 아닌 '재미있고 예기치 않은' 방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토플러는 "대중들은 스피어스를 성원하고 있다"며 "또 스피어스는 MTV 역사에서 중요한 부분을 담당해 왔다"고 덧붙였다.

스피어스도 잡지 피플과의 인터뷰에서 "MTV는 내 경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 왔다"며 "어떻게 내가 VMA 25주년 개막에 참석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라고 이를 확인했다.

스피어스는 지난해 VMA 무대에서 검은색 비키니 차림으로 등장해 댄서들과 무대를 꾸몄다가 살찐 몸매 등에 실망한 팬과 평론가로부터 혹평을 받았다. 이 때문에 그의 매니저는 "스피어스가 올해 VMA 무대에서 공연을 펼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혀 스피어스의 VMA 참석 자체가 이뤄지지 않을 것으로 예상됐다.

(서울=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