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패션] 일상이 된 운동, 운동복도 진화한다

운동복이라 하기엔 패셔너블한 옷들.

최근 여성 운동복은 이처럼 기능성은 물론 패션성이 강조된 스타일이 대세를 이루고 있는데요.

운동복을 평상복으로도 활용하는 여성들이 늘면서 생겨난 이색적인 패션입니다.

[이이숙/스포츠웨어 판매자 : (운동할 때 뿐 만 아니라 평상복으로 많이 찾는 추세) 예전보다는 스타일이 많이 달라졌고, 그리고 운동복으로도 많이 사용을 했지만 요즘에는 평상시에 입기 위해서 많이 찾고 있다.]

요가 할 때 주로 입는 이 옷은 다리 라인을 살려 과감한 실루엣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편안함과 섹시한 느낌을 동시에 표현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스타일입니다.

[강민영/홍보 담당자 : (다른 옷과 쉽게 코디할 수 있어 실용적!) 레이스 디테일이 굉장히 여성스러우면서도 시원함을 강조한 그런 제품입니다. 그리고 다른 옷과 믹스 앤 매치를 하여서 굉장히 편안하게 입을 수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어깨끈에 포인트를 준 민소매 티도 반응이 좋은데요.

땀 흡수를 원활하게 하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올 여름 인기가 예상되는 아이템입니다.

댄스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운동복 또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시선을 끌고 있는데요.

마치 코르셋을 연상케 하는 상의는 몸매 라인을 살려 섹시함을 강조해 줍니다.

[강민영/홍보 담당자 : (화려한 레이스의 포인트 섹시함을 강조) 바디라인을 조금 더 아름답게 표현해 줄 수 있는 실루엣과 화려한 레이스 디테일이 굉장히 섹시한 느낌을 주고 있구요. 그 위에 루즈한 핏의 상의를 걸쳐 입어주시면 평상시에 입으시기에도 손색이 없는 그런 스타일입니다.]

테니스 스커트도 감쪽같이 입을 수 있습니다.

안쪽이 바지로 돼 있는 테니스 스커트는 미니스커트를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는데요.

최근 유행하는 망사 소재에 주름을 넣어 패션성까지 더하면서 젊은 여성들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일입니다.

이렇게 패션성과 기능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실용적인 트레이닝 패션.

활동하기 편하면서도 멋스러운 트레이닝 패션은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