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연예] '로스트의 퀸' 김윤진, 종횡무진

윤영미 아나운서가 연예 소식 전해드립니다.

배우 김윤진 씨. 우리는 잘 볼 수 없지만 미국에서는 굉장한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로스트'. 이 '로스트' 시즌 3에 방송 재계를 앞두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ABC의 유명한 바바라 월터스와 대담도 나누고 유명 패션 잡지의 표지와 화보도 김윤진 씨가 장식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희애 씨와 김수현 씨가 또 만난다고 합니다. 4월부터 시작되는 SBS의 드라마 '내 남자의 의지'에서 김희애 씨가 주연을 맡는데요. 김수현 씨는 아예 처음부터 김희애 씨를 주인공으로 염두해두고 글을 썼다고 하죠?

송승헌 씨가 한 스포츠 브랜드 광고에서 마네킹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면서 고난도 연기에도 성공을 했습니다. 여기서 그의 근육질 몸매를 마음껏 뽑냈다고 하는군요.

건강이 완전히 회복된 이의정 씨. 뇌수술 후 이제는 많이 건강해 졌다고 하는데, 아팠던 동안 정신적으로 많이 성숙해지고, 또 그만큼 겸손해졌다고 본인이 말하고 있는데요. 살이 많이 쪄서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고 하지만 글쎄요. 제가 보기엔 살이 몰라볼 정도로 많이 빠진 것 같고, 예뻐진 것 같은데 또 본인은 그렇지 않은가 보죠?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