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연예] 류시원 '뒤집기쇼 보라'

윤영미 아나운서의 연예가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류시원, 안재모, 이세창 씨 등 카레이서로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 드라이버들이 오는 10일 CJ코리아 GT 챔피언십에서 챔피언 자리를 노린다고 하는데요. 류시원 씨는 올들어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면서 지난 4, 5, 6전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습니다. 경기하는 날엔 500여 명의 일본팬들이 경기장에 몰려들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올해 전국투어를 하면서 수익금 일부를 국제 백신연구소에 기부해 온 조용필 씨, 이번 서울 공연에서는 '백신 연구소와 함께하는 공연'이라는 부제까지 달고 백신 보급에 나섰다고 합니다.

투병 중인 배우 이의정 씨가 출연한 케이블 드라마 '가족연애사2'가 공개된다는 소식인데요. 지난 7월 뇌질환으로 투병하던 중에 촬영한 드라마로 베드신도 있다고 하네요.

박은혜 씨가 뉴질랜드 한국영화제에 초청돼서 헬렌 클라크 총리와 만났다고요. 이번 뉴질랜드 한국영화제에는 '괴물', '왕의 남자', '형사' 등 9편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한편, 박은헤 씨와 만난 헬렌 총리는 뉴질랜드 여성 최초로 부총리, 장관을 거치면서 여권신장의 선봉장으로 살아온 열혈 여성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