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미지의 행성·외계 종족들…볼거리 넘치는 영화 '발레리안'

<앵커>

다음은 주말 문화 가이드입니다.

이번 주말에 볼만한 영화와 공연 소식을 조정기자가 소개해드립니다.

<기자>

[영화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수천 가지 외계종족이 어울려 사는 28세기 우주.

발레리안과 로렐린에게 30년 전 사라진 행성에서 마지막 남은 컨버터를 회수하라는 임무가 주어집니다.

우여곡절 끝에 기지로 돌아오지만, 이들에게 더 큰 위기가 기다립니다.

뤽 베송 감독의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는 미지의 행성과 다양한 외계 종족 등 정교한 컴퓨터 그래픽으로 창조한 미래 모습이 볼거리인 공상과학 영화입니다.

---

[영화 '아토믹 블론드']

냉전 시대의 첩보전이 치열하던 1989년 베를린, 사라진 비밀 명단을 회수하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영국 요원 로레인이 도착합니다.

베를린 지부장의 도움을 받지만 어느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

아토믹 블론드에서 주인공 샤를리즈 테론은 각종 격투술은 물론 총격신, 자동차 추격신 등을 직접 소화하며 남성 못지않은 고강도 액션 연기를 선보입니다.

---

[애니메이션 '소나기']

시골 더벅머리 소년과 서울 소녀의 애틋한 이야기를 그린 황순원의 단편소설 소나기를 애니메이션으로 옮겼습니다.

3만 장의 원화를 하나하나 손으로 그려 수채화 같은 자연 풍경을 담았습니다.

2014년 '메밀꽃, 운수 좋은 날, 그리고 봄봄'에 이어 안재훈 감독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한국단련문학 애니메이션 프로젝트입니다.

---

[2017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9월 2~3일/서울올림픽공원 88 잔디마당]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뮤지컬 스타들을 한꺼번에 볼 수 있는 대규모 뮤지컬 갈라 콘서트가 이틀 동안 열립니다.

14시간 30분 동안 이어지는 스타 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입니다.

홍광호, 마이클리 한지상, 최정원, 김선영, 아이비 등 뮤지컬 배우 73명이 뮤지컬 넘버 129곡을 들려줍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