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야외에서 즐기자!…'레인보우 아일랜드 2013'

[FunFun 문화현장]

<앵커>

문화현장, 이번 주에 볼 만한 콘서트와 새 음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정경윤 기자입니다.



<기자>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3 / 기간 : 7~9일 / 장소 : 남이섬]

야외에서 즐기는 음악 페스티벌 레인보우 아일랜드가 사흘간 열립니다.

정재형과 넬 등 국내 출연진을 비롯해 4년 만에 한국을 찾은 스코틀랜드 출신 록밴드 트래비스가 참여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평소 캠핑을 할 수 없는 남이섬이지만, 이번 공연에선 숲 속에서 음악을 들으며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마련했습니다.

---

[아카펠라 그룹 비보컬 콘서트 / 기간 : 5일 / 장소 : 세종문화회관]

세계 최정상 아카펠라 그룹 비보컬이 다시 한국을 찾습니다.

스페인 출신 5명으로 구성된 비보컬은 지난 2010년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열린 세계 최고 권위의 아카펠라 페스티벌에서 우승하면서 이름을 알렸는데요.

매년 200회 넘는 콘서트를 통해 특유의 유머와 혁신적인 무대를 선보여왔습니다.

이번 공연에서는 마이클 잭슨의 히트곡 메들리와 엘비스 프레슬리의 '하운드 독' 등을 부를 예정입니다.

---

[소녀시대 콘서트 2013 / 기간 : 8~9일 / 장소 :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그룹 소녀시대가 이번 주말 공연장에서 팬들을 만납니다.

2년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로,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와 미주 지역 등을 돌며 월드 투어 공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

[아이돌 그룹 '소년 공화국' 데뷔 앨범 발매]

해외 음반 기획사가 국내서 기획, 제작해 화제를 모았던 5인조 아이돌 그룹 '소년 공화국'이 데뷔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파티 분위기를 담은 '전화해 집에' 등 2곡이 담겼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