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뉴스>
한국방송광고공사는 8일 SBS를 비롯한 지상파 3사와 공동으로 올해 방송광고를 선 판매하는 '업프런트 판매' 설명회를 가졌습니다.
'업프런트 판매'는 방송 광고를 6개월에서 1년까지 장기 계약하는 판매 방식으로 광고주 입장에선 시청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프로그램 광고를 미리 선점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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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방송광고공사는 8일 SBS를 비롯한 지상파 3사와 공동으로 올해 방송광고를 선 판매하는 '업프런트 판매' 설명회를 가졌습니다.
'업프런트 판매'는 방송 광고를 6개월에서 1년까지 장기 계약하는 판매 방식으로 광고주 입장에선 시청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프로그램 광고를 미리 선점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