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시애틀 항구에 큰 불로 아수라장

<8뉴스>

<앵커>

미국 시애틀 항구에서 한 밤중 큰 불이 났습니다. 항구가 온통 아수라장이 됐습니다.

지구촌 소식, 허윤석 기자입니다.

<기자>

미국 시애틀의 항구에서 한밤중 큰 불이 나 정박중이던 선박 40여척이 불타거나 침몰했습니다. 불이 난 난 배의 승무원들은 모두 항구로 하선한 상태여서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경찰은 정박중이던 배 한척에서 원인 모를 불이 나 표류하면서 다른 선박으로 차례로 불길이 옮겨 간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

미국의 한 잡지가 각 신체부위별로 미남,미녀를 선정했습니다. 군살없는 배를 가진 스타로는 여성 그룹 스파이스 걸스의 멤버였던 가수 게리 할리웰과 남성가수 어서가 뽑혔습니다.

아름다운 가슴에는 올해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할리 베리와 줄리아 로버트의 옛 연인, 배우 벤저민 브래트가 선정됐습니다.

최고의 헐리우드 스타 부부로 꼽혔던 니콜 키드만과 톰 크루즈는 각각 최고의 다리와 팔에 올랐습니다.

-------------------------------

107 캐럿짜리 황색 다이아몬드가 소더비 경매에서 109만 4천달러, 우리 돈으로 8억7천만원에 팔렸습니다.

17세기 눈물방울 모양으로 가공한 이런 형태의 다이아몬드는 브리올렛이라고 따로 부를 정도로 희귀한데, 백 캐럿 이상의 브리올렛은 전 세계에 3개뿐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