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권상우-최지우-박하선-이정진, 미묘 긴장감’ 유혹 포스터 공개

‘권상우-최지우-박하선-이정진, 미묘 긴장감’ 유혹 포스터 공개
‘유혹’ 권상우 최지우 박하선 이정진이 강렬한 모습을 선보였다.

9일 SBS 측은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의 감각적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권상우, 최지우, 박하선, 이정진의 각기 다른 느낌의 모습. 모두 다른 곳에 시선을 두고 묘한 긴장감까지 흐르는 네 남녀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최지우와 이정진의 눈길이 권상우와 박하선에게 향해 있어 권상우와 박하선이 최지우와 이정진으로 인해 미묘한 갈등과 감정의 변화가 있을 것을 암시하고 있다.

두 번째 포스터에서는 몽환적인 느낌의 최지우와 복잡한 감정을 표현하고 있는 듯한 권상우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마지막 포스터에서 권상우와 박하선은 애절하면서도 서로를 애틋해하는 부부의 감정을 잘 살려냈다. 두 사람은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할 수밖에 없었던 남자와 그런 남자를 바라볼 수밖에 없는 여자의 모습을 감성적으로 담아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포스터 촬영에서도 ‘유혹’ 배우들은 자신의 캐릭터에 몰입하여 표정부터 섬세한 손짓까지 캐릭터에 맞게 완벽히 표현해내 포스터만 봐도 네 남녀의 관계와 각 배역의 느낌까지 알 수 있다”며 “배우들이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고 전했다.

‘유혹’은 인생의 벼랑 끝에 몰린 한 남자가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제안을 받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면서 이어지는 관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네 남녀의 예측불허 사랑이야기를 담은 작품. ‘닥터 이방인’의 바통을 이어 받아 오는 7월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미지
이미지



사진=이김프로덕션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